고속도로 무료휴게텔 이용하기


이 업소의 여성들은 한 건물에 있는 여관에서 2차를 하고 있었다. 단속에 걸릴 수도 있지 않느냐는 말에 "연애하러 왔다고 하면 어떻게 하겠냐"며 "이름이나 잘 기억해두면 된다"고 말했다. 특별법 시행 이후 업주가 여러 가지 주문을 하는 등 긴장을 하고 있지만 업소가 아닌 모텔에서 관계를 맺기 때문에 안전하다는 것이 이 여성의 얘기였다. 이들은 『시각장애인들의 안마업 독점이 위헌이라는 헌법재판소의 결정 때문에 생계에 위협을 받고 있는데 경찰이 불법 성매매 단속이란 명목으로 성매매와는 관련없는 안마사들의 영업을 방해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장안동의 한 휴게텔 업소 관계자는 "금요일 밤에는 보통 한 아가씨가 10∼15명까지 손님을 받는다"며 "경찰이 단속하면 이곳 상권은 모두 망할 것"이라는 등 여성 인권은 고려하지 않는 현실론을 되풀이했다. 접대부들의 요구대로 국산양주까지 시키고 나서 2차도 나갈 수 있냐고 묻자 당연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성매매특별법 이후 특별단속 기간에도 이 단란주점은 별다른 영향을 받지 않았다는 게 한 여성의 얘기였다. 스포츠마사지 업소에서는 안마, '보디 마사지'와 함께 실제로 성행위까지 이뤄지는데 특별법 이후에도 이 같은 영업 형태는 달라진 게 없다.


동성애가 무슨 죄도 아니고.’ 그는 문을 열고 경찰을 안으로 들였다. 이곳은 남성 동성애자들만 모이는 이른바 ‘게이 휴게텔’이다. 동성애자들 사이에서는 꽤 이름이 알려진 곳이라고 한다.


풍선효과가 나타나지 않게 틈새 없이 강력한 단속을 해야 한다는 지적도 있다. 김강자 한남대 경찰행정학과 교수는 “성매매 전담반을 만들어 전국적으로 공조 수사를 해야 성매매가 음성적으로 퍼지는 것을 막을 수 있다” 고 강조했다. 전북 전주완산경찰서는 22일 징계위원회를 열어 성매매 의혹이 있는 A 경위에 대해 정직 1개월 처분을 내렸다고 밝혔다. 김구라와 아들 그리는 최근 유튜브 채널에 경기도의 한 카페를 방문해 다양한 나라의 커피를 시음하는 영상을 올렸다.


서울 종암경찰서는 2005년 1188명의 성매매 사범을 붙잡았다. 주요 검거 무대는 속칭 ‘미아리 텍사스’로 불리는 하월곡동 집창촌이었다. 종암 서 김형렬 생활안전과장은 “당시 경찰의 단속 때문에 속칭 ‘청량리 588’과 영등포역 앞 집창촌도 사실상 영업을 중단했다”고 설명했다. 광명시민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남도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외모가 되지 않는 여성들이 너도 나도 조건만남에 나서다 보니 이에 실망한 성매수자들은 이제 더 이상 조건만남에 기대를 걸지 않고 차라리 ‘최소한의 검증’을 받은 휴게텔로 향하고 있다는 것이다. 한편 서울경찰청은 지난 3월23일부터 지방청, 경찰서와 함께 상설단속반을 구성, 풍속업소가 밀집돼 있는 지역의 대규모 기업형 불법 풍속업소 및 고질적인 상습 위반 업소, 신ㆍ변종 업소에서 벌어지는 음란ㆍ성매매 알선행위를 집중 단속해 오고 있다. P휴게텔 업주는 “이 지역에서 여성과 성매매를 할 수 있는 곳은 없는 것으로 알고 있다”며 “아가씨와 얘기를 하다가 말이 잘 통해 영업이 끝난 후 이루어지는 성매매까지 우리가 어떻게 책임지냐”고 말했다. 이밖에 휴게 음식점이나 일반 음식점, 노래방 등에서도 탈법적인 성매매 알선 영업이 이루어져 왔으며, 유흥주점이 분산돼 있는 농어촌 지역의 경우 티켓다방의 성매매 알선율이 72.2%에 달한 것으로 나타났다. 취재 결과, 성매매특별법이 시행된 뒤 유사 성매매업소를 찾던 남성들의 발길이 줄어든 것은 분명하지만 시행 두 달을 넘기면서 다시 서서히 과거로 돌아가고 있는 것이 현실이었다. 일본 관광객을 상대하던 강남 일대의 요정들도 다시 영업을 재개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었다.


'ㄷ'자 형태의 복도를 따라 자리잡고 있는 방 안에서는 물 떨어지는 소리가 나기도 했고, 안마하는 소리가 새어나오기도 했다. 물소리가 그치고 나면 방 창문으로 비치는 조명이 흐려졌다. 앞서 들어간 두 남자 중 한 남자가 카운터에 앉아 있던 40대 중반 가량의 여자와 가격을 놓고 약간의 언쟁을 벌였다. 그 사이 머리에 물기가 있는 젊은 여성들이 복도를 오갔다. 지난 19일 저녁 11시경, 특별취재팀은 신촌의 한 스포츠마사지 업소에 들어갔다.


그러면서 계산(10만원)을 먼저 해야하니까 돈부터 달라며 가져온 가방에서 뭔가 뒤적거리면서 꺼내는데 콘돔과 물수건이다. 요금을 묻는데 기본 1시간에 1만2000원, 추가 10분마다 2000원이란다. 주머니를 뒤적거려 계산을 한 후 어색하게 서 있으니 ‘처음 온 거냐’고 묻는다. ‘그렇다’고 말하니 그제서야 휴게텔 이용법을 설명해준다.


최모씨도 “밤늦은 시간이면 술에 취한 사람들이 휴게텔이나 안마시술소로 들어가는 것을 쉽게 볼 수 있다”며 “일반적으로 성매매가 이뤄지는 곳으로 알려진 업소가 주택가 앞에서 버젓이 영업을 하는데 행정기관은 뭘 하는 지 모르겠다”고 분통을 터뜨렸다. 하지만 휴게텔업이 자유업으로 사업자등록증만 있으면 누구든지 영업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대책마련이 시급한 실정이다. 경찰에 따르면, 업주 J모씨는 여종업원 3명을 고용하여 지난 6월경부터 최근까지 태안군. 읍 소재 모 휴게텔에 객실, 샤워실 등을 차려놓고 찾아온 손님들을 상대로 마사지와 성관계를 제공하는 대가로 1차례당 13만원을 받는등 100여차례에 걸쳐 1천3백만원의 부당이득을 챙긴 혐의를 받고 있다.


카운터의 중년여성은 지난 9월 23일 성매매특별법이 시행된 뒤 한 달 가량 영업을 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단속이 무서워서 오랜만에 왔다고 맞장구를 치자 중년여성의 하소연이 이어졌다. 특별법이 발효된 뒤 며칠 동안 문을 열어놓고 눈치를 봤는데 거의 매일 단속을 나와 할 수 없이 문을 닫았다고 했다. 이에 대해 경찰은 엄연히 불법인 성매매알선 등 행위를 처벌하지 않을수 없다며 대한안마사협회 회원들의 자중을 촉구, 앞으로도 성매매알선 등 불법행위에 대해서는 강력히 단속해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음성경찰서 관계자는 “청주지역을 무대로 활동하는 모파 폭력조직 행동대장이 음성지역에서 남성휴게텔을 운영한다는 말을 듣고 조사를 펼쳤다”며 “조직의 운영자금을 조달할 목적이 있을 것으로 판단 지속적으로 조사하고 있다”고 말했다.

강남 룸살롱 서울 오피사이트 강남 오피 오피사이트 추천 서울 오피사이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